호주에서 찾아온 윤준이네와의 만남

호주에서 찾아온 윤준이네와의 만남

해외에서 찾아온 윤준이네와의 만남.
현재 호주에서 살고계시는 김은영님. 둘째 윤준이의 돌을 맞아 베이비윙크에 돌 촬영을 하러오셨는데요 .

2012년 첫째 서준이의 돌촬영에 이어 둘째까지 !

저 멀리 호주에서부터 다시 한 번 베이비윙크를 찾아주신 이유가 무었일까요 ?

이번 인터뷰를 통해 어머님이 베이비윙크를 또 한번 선택해주신 이유를 알아보겠습니다 !

 

Q. 안녕하세요 어머님 ~ 이렇게 먼 곳까지 와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
첫째 서준이에 이어 둘째 윤준이까지 돌 촬영을 하러 와주셨는데요 ! 혹시 처음 베이비윙크를 어떻게 알게 되였었나요 ?

 A. 제가 현재 지금 외국에서 살아요 ~ 외국에서 살다보니 한국에서 촬영하고 싶어서 인터넷 검색을 해봤죠 !
       인터넷 검색을 해서 어디가 괜찮을까~ 알아보았더니 베이비윙크가 가장 먼저 뜨더라고요 그래서 알게 되었죠.

 

Q. 수많은 베이비스튜디오중에 베이비윙크를 선택하신 계기가 있으신가요 ?
 A. 일단은 전체적으로 사진배경이 너무 예뻤던 것 같아요 왜냐하면 선택할 수 있는 방이 많았었고 다양하게 사진의 그림이나 색채나 액자보양이나 그런걸 보았을 때 디자인도 그렇고 제가 정말 만족스러웠던 것같아요 그래서 인터넷 사이트의 광고를 보고 홈페이지랑 카페도 들어가봤어요 글까지 남겼었는지는 모르겠는데 그렇게 리서치를 해서 여기를 해야겠다 싶어 결정했습니다.

 

Q. 베이비윙크에 다양한 컨셉들이 있는데 혹시 그중에 마음에 드신 컨셉있으신가요 ?
 A.  우선 첫째아이 컨셉 중에서는 빈티지나 예전 힘합씬이 좋았던것같아요! 아이사진도 잘나왔고 아이들이 평소 경험하지 못하는 배경이라서 마음에 들었어요
이번에 촬영한 둘째아이는 인디언씬이랑 우유씬이 참 좋았어요 !

 

베이비윙크

Q. 촬영 분위기는 어떠셨나요 ?
A. 분위기는 편안했고 옆에서 도와주시는 분들이 너무 많이 고생했다란 느낌이 들었고 그리고 저희 아이도 편안한 분위기속에서 잘한 것같아요~ 즐거워한것같고요!

 

Q. 베이비윙크의 첫인상 기억나시나요 ?
 A. 첫애 촬영차 왔을 때 “어머 어떻게 이렇게 집을 개조해서 따뜻하고 동화적인 방으로 만들어 놨지 ?”라고 생각했고 또 새롭고 신선하면서 재미있었어요. 두 번째 오게 된 이유도 그 이유였던 것 같고요.
Q. 이번 촬영을 마치고 혹시 주위에 베이비윙크를 소개해주실 의향이 있으신가요 ?
A. 예~ 있어요. 주위에서 한다고 하면 “베이비윙크를 한번 가봐라~”라고 말할꺼예요. 제가 외국에서 살다 보니깐 주위에서 일부러 아기 사진 찍으러 돌 때 한국에 들어오시는 분들도 있고 이미 여기에서 촬영한 분도 있더라고요 제가 소개한건 아닌데 집에 놀러갔을 때 사진이나 앨범이 똑같에서 어디서 했는지 물어보니 베이비윙크에서 했다고 하시더라고요~ 해외에서도 소문났어요 ~ 호호호호

윙크매거진

Q. 첫째 서준이와 둘째 윤준이의 촬영을 하시면서 베이비윙크가 이점이 부족하다 ! 라는점 있으셨나요 ?
A. 글쎄요 아직까지는 딱히 특별하게 부족한 점은 느끼지 못했어요.

 

Q. 그럼 베이비윙크에 만족스러운 점이 있으셨나요 ?
A. 다른 곳에서는 찍어보지않아 비교를 할순 없지만 일단은 가정집이잖아요 ~ 집이라는 공간에서 아이들이 편안하게 할수있다는게 가장 만족스러웠어요. 구조 자체도 그렇고요~ 아이들이 쉽게 왔다 갔다 할 수 있고 안전하고.. 그런면이 만족스러웠어요.

 

Q. 마지막으로 베이비윙크에게 응원한마디 부탁드릴께요 ~
 A.  2016년에도 대박 나시고요 많은 분들이 오셔서 더욱더 좋은 사진 찍어주시길 바랍니다 ! 하여튼 2016년도 대박 나는 베이비윙크 되시길 바래요~ ^^

 질문 하나에도 정성스럽게 의견을 말해주신 김은영님. 너무나도 감사드립니다 ^^ ♥

인터뷰048★

No Comments

Post A Comment

Language »